네이버 플레이스 | 키드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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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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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 Place Service

여러분의 플레이스 그물은
촘촘한가요?

매장을 찾는 고객이 줄었다고 느끼시나요?
플레이스 그물이 촘촘하지 못해, 신규 고객을 놓치고 계신가요?

"우리 상품/서비스는 달라진 게 없는데
왜 신규 고객이 줄었지?"

"플레이스 세팅했는데 왜 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걸까..?"

분명 잘못한 게 없는데 매출은 줄어드는 상황이신가요?

많은 경우 플레이스 세팅이 부족해,
경쟁사와의 비교에서 밀렸을 확률이 높습니다.

BEST
플레이스 A - 세팅 완료된 플레이스
플레이스 B - 세팅 부족한 플레이스

비슷한 거리라면 99%는 왼쪽을 선택합니다

이제 고객은 눈 앞에 보이는 가게를 그냥 들어가지 않습니다.

플레이스를 통해 어떤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위기는 어떤지
후기는 어떻고
주변 경쟁사보다 나은지

모두 꼼꼼하게 따져 방문을 결정합니다.

걱정마세요.
키드내퍼는 절대 뒤지지 않을 플레이스 세팅을 도와드립니다.

이런 분께 추천해요

최근 가게를 오픈해
아직 플레이스를 잘 모르시는 사장님

플레이스 관리 도대체 어떻게 하는지
운영 방법이 궁금하신 대표님

하락하는 플레이스 순위가
마음에 걸리는 사장님

매출이 계속 정체되어 있거나
하락해 고민인 대표님

키드내퍼는 이렇게 도와드립니다

01

대표님 가게만의
팔리는 포인트를 찾아드립니다

여러분만이 가진 셀링포인트를 꼼꼼히 분석해

고객에게 선택될 수밖에 없는
이미지/카피라이팅/키워드를 기획합니다.

02

실제 방문으로 이어지는
플레이스를 디자인합니다

방문이 몰리는 플레이스는 하나같이
오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 갖춰져 있습니다.

타겟 맞춤형 디자인과 카피 최적화를 통해
경쟁사를 제치고 대표님 업장을 방문하도록 플레이스를 디자인합니다

03

세팅 한 번 잘해두면
광고비가 대폭 절약됩니다

제대로 된 플레이스 세팅은 그물을 촘촘하게 만드는 일과 같습니다.
촘촘한 그물에 한 번 들어온 고객은 그물 밖으로 빠져나가기 힘들어지죠.

그렇기 때문에 세팅이 부족한 플레이스로 광고를 돌리면 예산만 낭비되지만
세팅이 잘된 플레이스는 소액 광고만 해도 눈에 띄게 방문이 늘어납니다.

플레이스 세팅을 잘해두면
광고비는 절약되고 방문 고객은 상승할 수밖에 없습니다.

네이버플레이스 세팅
프로세스

STEP 01

1:1 밀착 진단

문의를 신청해주시면, 키드내퍼만의 15가지 항목으로 면밀하게 플레이스 현황을 진단합니다.

단 한 번의 진단만으로, 무엇이 문제였고 무엇을 개선하면 되는지 즉각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2

제안서 전달

1:1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각 고객사별 최적화된 운영 방식을 안내드립니다.

최종 서비스를 확정하시면 전자 계약서 서명 후 계약이 진행됩니다.

STEP 03

전문 설문지 작성

계약 체결 후, 업장만의 강점 발굴을 위하여 전문 설문지 작성이 진행됩니다.

최적의 성과를 위해 향후 플레이스 세팅은 작성 내용에 따라 맞춤 조정됩니다.

STEP 04

세팅 계획 확정

작성해주신 설문과 업종, 상권, 경쟁 업체 그리고 주요 키워드 등 실데이터를 바탕으로

앞으로 진행될 세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STEP 05

세팅 시작

확정된 전략안에 따른 플레이스 세팅이 진행됩니다.

경쟁사를 제치고 고객에게 선택받을 플레이스가 완성됩니다.

플레이스 세팅 성과

실제 고객들의 플레이스 개선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버플레이스 성과 사례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점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99%의 고객은 검색 후 업체 비교를 합니다. 짜장면을 검색해도 주변 중식당 중에 제일 나은 곳을 가고 싶어하죠.

플레이스 세팅이 부족하다는 건 이 비교 과정에서 탈락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주변 중식당 중에서 우리 중식당을 방문해야만 하는 이유를 플레이스에 잘 녹여내야, 중식당을 가려던 고객의 방문을 이끌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 세팅은 모든 사업자에게 권장되며 특히 아래 기준에 따라 플레이스 세팅에 신경 쓰시면 됩니다.

플레이스에 올인해야 하는 비즈니스

(즉각적인 방문/위치 정보가 최우선인 업종)

음식점, 카페, 주점, 꽃집, 정육점 등

플레이스 + 블로그 조합이 효과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단가가 높고 업체의 신뢰성이 중요한 서비스업)

전문직, 병원, 인테리어, 학원, PT 등

등록도 이뤄지지 않은 플레이스를 기준으론 15일이 소요되며

이미 플레이스를 갖고 계시다면 작업 일수는 7일 안으로도 가능합니다.

트래픽을 사용하는 단기적인 어뷰징보다 정석적인 로드맵을 통한 상위노출을 추천드립니다.

단기간에 플레이스 순위를 상승시키려는 인위적인 행위는 결국 네이버 봇에 적발되어 플레이스 자체가 사라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대신 시간이 조금 소요되지만 안정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는 정석적인 방법은 최적화 세팅 이후 꾸준하게 유입 관리하는 것입니다.

경쟁 강도와 마케팅 비용이 매우 높은 일부 지역 (강남, 성수)을 제외하면 최적화 세팅을 기반으로 실고객 유입이 지속될 때 순위는 차츰차츰 상승할 수 있습니다.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6가지 핵심 항목

  • 1. 유입량 / 체류시간
  • 2. 리뷰 수(영수증, 예약, 블로그)
  • 3. 플레이스 정보 최적화 수준
  • 4. 플레이스 추가 서비스 이용
  • 5. 광고 유무
  • 6. 내부 플레이스 지수(플레이스 관리법 등)

항목 별 가중치는 네이버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1위 업체도 매번 순위가 급변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노출 순위를 급하게 올리겠다며 불필요한 거액을 지출하기 보다는, 최적화 세팅 이후 안내드리는 로드맵에 따라 꾸준한 플레이스 관리를 추천드립니다.

직접 관리하실 부분은 아예 없으며, 혹여나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담당자에게 말씀해 주세요.

다만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몇 가지 자료를 전달해 주시는 협조는 필요합니다. 매장 소식, 창업 배경, 활용 이미지 등 저희 단독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대행의 목표는 매출 증가입니다.
이는 담당자가 업체를 깊이 이해해야 달성 가능한 목표입니다.